2017.01.09 11:51
Realize Shape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Realize Shape에서 생성된 Primitive Shape[기본도형]이 필요합니다.
Realize Shape Mode 진입방법 -> 기본 도형 생성 -> Extude Cag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11 |
[NX12] Human hands 사람 손가락 검증
| 델타아이티 | 2019.12.20 | 2288 |
| 10 |
[NX12] Flattening and forming
| 델타아이티 | 2018.12.19 | 1790 |
| 9 |
[NX11] User Defined Feature (UDF)
| 델타아이티 | 2017.10.25 | 2026 |
| 8 |
[NX11] Define Deformable Part (DDP)
| 델타아이티 | 2017.10.24 | 3250 |
| 7 |
[NX11] Reuse Library 재사용 라이브러리
| 델타아이티 | 2017.10.16 | 14241 |
| 6 |
[NX10]Expressions을 이용한 Part Familes
| 델타아이티 | 2017.10.13 | 1944 |
| 5 |
[nx10][Realize Shape 5강] Subdivide face 응용 모델링
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1108 |
| 4 |
[nx10][Realize Shape 4강] Subdivide Face / Set Weight / Set Continuity
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954 |
| 3 |
[nx10][Realize Shape 3강] Symmetric Modeling / Transform Cage
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1137 |
| » |
[nx10][Realize Shape 2강] Primitive Shape 및 Extude Cage
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2305 |
| 1 |
[nx10][Realize Shape 1강] 추가된 명칭 및 옵션
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226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