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01.09 11:51
Realize Shape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Realize Shape에서 생성된 Primitive Shape[기본도형]이 필요합니다.
Realize Shape Mode 진입방법 -> 기본 도형 생성 -> Extude Cag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11 | [NX12] Human hands 사람 손가락 검증 | 델타아이티 | 2019.12.20 | 1132 |
10 | [NX12] Flattening and forming | 델타아이티 | 2018.12.19 | 1322 |
9 | [NX11] User Defined Feature (UDF) | 델타아이티 | 2017.10.25 | 1494 |
8 | [NX11] Define Deformable Part (DDP) | 델타아이티 | 2017.10.24 | 2752 |
7 | [NX11] Reuse Library 재사용 라이브러리 | 델타아이티 | 2017.10.16 | 13635 |
6 | [NX10]Expressions을 이용한 Part Familes | 델타아이티 | 2017.10.13 | 1568 |
5 | [nx10][Realize Shape 5강] Subdivide face 응용 모델링 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795 |
4 | [nx10][Realize Shape 4강] Subdivide Face / Set Weight / Set Continuity 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662 |
3 | [nx10][Realize Shape 3강] Symmetric Modeling / Transform Cage 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796 |
» | [nx10][Realize Shape 2강] Primitive Shape 및 Extude Cage 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2000 |
1 | [nx10][Realize Shape 1강] 추가된 명칭 및 옵션 | 델타아이티 | 2017.01.09 | 1907 |